';

전자책 어플 '밀리의 서재' 이용방법 및 월 이용료 정리

반응형

 

종이책 값이 만만치 않다. 그리고 사실 책이라는 것은 한 번 읽으면 집에 놔둬놓고 다시 읽기가 쉽지가 않다. 그리고 종이책 한 권에 보통 1만 5천 원 이상이 대부분이다. 그렇기 때문에 2번 이상 읽지 않을 책들을 사기에는 부담스럽다. 그리고 요즘 물가도 많이 오르고 금리도 많이 오르고 있기 때문에 조그마한 비용이라도 절약을 해야 한다.

 

그래서 나는 여러분들에게 밀리의 서재를 추천한다. 우리 모두 휴대폰은 다 들고 다니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책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밀리의 서재의 가장 큰 장점은 가격이다. 월 9,900원이면 무제한으로 책을 읽을 수 있다. 내가 한 달에 한번 책을 사서 읽더라도 종이책 한권에 보통 1만 5천이라고 생각을 하면 밀리의 서재를 이용하는 것이 6천원 정도 더 싸게 읽을 수 있다. 그리고 첫 달은 무료로 이용 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해보고 별로면 바로 해지하면 된다.

물론 여기에 모든 책들이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서점에 간다고 내가 원하는 책들이 다 있는 것은 아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에서 검색을 해 보고 있으면 구독을 하고, 없으면 다른 방법으로 책을 구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밀리의 서재는 5명까지 계정공유가 가능하다. 그렇기 때문에 9,900원이라고 할지라도 책을 좋아하는 지인이나 친구들을 모아서 이용하면 한달에 2천 원 정도의 금액이면 이용 가능하다.

그리고 내가 만약 전자책(e북)을 가지고 있다면 함께 연동해서 사용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밀리의 서재 이용 방법

1. 어플 다운로드

자신의 휴대폰에서 플레이 스토어나, 앱 스토어에 접속하여 '밀리의 서재'를 검색하여 다운을 받으면 된다.

2. 가입하기

밀리의 서재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야 한다. 보통 밀리의 서재를 가입할 때 휴대폰번호나 카카톡등을 이용해서 가입하기 때문에 간단하다.

 

밀리의 서재 둘러보기

밀리의 서재를 다운로드하고 로그인까지 완료했다면 이런 초기 화면이 나온다. 들여다보면 오디오북, 챗북, 스토리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9,900원에 베스트셀러뿐만 아니라 자기가 원하는 책들을 검색하여 다 읽어 볼 수 있다. 그리고 책 순위까지 볼 수 있어 사람들이 어떤 책들을 많이 읽는지 실시간으로도 확인 할 수있다.

또한 자기 전에 오디오북을 이용하여 눈을 감고 책을 읽을 수 있는 것도 이용가능하다.

아래 사진처럼 검색 기능을 이용하여 자신이 원하는 장르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읽을 수 있다.

그리고 나만의 서재를 꾸밀 수도 있고, 나의 독서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 못 읽었더라도 자동으로 저장되어서 다음에 읽을 때 바로 읽을 수 있습니다.

 

독후감 시스템

밀리의 서재는 독후감 시스템이 있습니다. 나가 읽었던 책들을 내 스스로 간단하게 독후감을 써서 내가 이 책을 이렇게 읽고 느낀 점을 쓸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과 내 독후감 내용을 공유할 수 있어서 소통도 가능합니다.

 

밀리의 서재 참고 사항

밀리의 서재를 이용하실려면 아래 참고사항은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